바레인 여행 가이드

바레인 국제공항

바레인 국제공항(IATA: BAH, ICAO: OBBI)은 바레인의 주요 국제공항입니다. 수도 마나마 옆의 무하라크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걸프항공의 주요 허브 역할을 합니다. Bahrain Airport Company는 공항 관리를 담당합니다. 1927년에 설립된 이 공항은 페르시아 만에서 가장 오래된 국제공항입니다.

항공사 및 목적지

• Air Arabia: Sharjah
  • Air Arabia Abu Dhabi: Abu Dhabi
  • Air Arabia Egypt: Cairo
  • Air India: Delhi
  • Air India Express: Kannur,  Kochi, Kozhikode, Mangalore, Thiruvananthapuram
  • AnadoluJet: Istanbul–Sabiha Gökçen
  • Azerbaijan Airlines: Seasonal: Baku
  • British Airways: London–Heathrow
  • Buta Airways: Baku
  • Cham Wings Airlines: Damascus
  • EgyptAir: Cairo
  • Emirates: Dubai–International
  • Ethiopian Airlines: Addis Ababa
  • Etihad Airways: Abu Dhabi
  • Fly Baghdad: Najaf
  • Flydubai: Dubai–International
  • Gulf Air: Abu Dhabi, Amman–Queen Alia, Athens, Baghdad, Baku, Bangalore, Bangkok–Suvarnabhumi, Beirut, Cairo, Casablanca, Chennai, Colombo–Bandaranaike, Dammam, Delhi, Dhaka, Dubai–International, Faisalabad,Frankfurt, Gassim, Hyderabad, Islamabad, Istanbul, Jeddah, Karachi, Khartoum, Kochi, Kozhikode, Kuwait City, Lahore, Larnaca, London–Heathrow, Malé, Manchester, Manila, Medina, Milan–Malpensa, Moscow–Domodedovo, Multan, Mumbai, Muscat, Najaf, Paris–Charles de Gaulle, Peshawar, Ras Al Khaimah, Riyadh, Rome–Fiumicino, Sialkot, Singapore, Tbilisi, Tel Aviv, Thiruvananthapuram. Seasonal: Alexandria, Malaga, Mykonos, Nice, Salalah, Santorini, Sharm El Sheikh. Seasonal charter: Sarajevo, Tirana
  • IndiGo: Mumbai
  • Iraqi Airways: Baghdad, Najaf
  • Israir: Tel Aviv
  • Jazeera Airways: Kuwait City
  • KLM: Amsterdam, Kuwait City
  • Kuwait Airways: Kuwait City
  • Lufthansa: Frankfurt
  • Oman Air: Muscat
  • Pakistan International Airlines: Lahore
  • Pegasus Airlines: Istanbul–Sabiha Gökçen Seasonal: Antalya
  • SalamAir: Muscat
  • Saudia: Jeddah, Riyadh
  • SkyUp: Seasonal charter: Kyiv–Boryspil, Lviv
  • SunExpress: Charter: Antalya, Bursa, Istanbul–Sabiha Gökçen, Trabzon
  • Turkish Airlines: Istanbul, Trabzon
  • Ural Airlines: Moscow–Domodedovo
  • Wizz Air: Abu Dhabi

보안 및 세관

팀 구성원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필요한 보안 및 통관 검사를 가능한 한 간소화하고 신속하게 수행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보안 팁을 따르면 체크인 전에 프로세스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기 전에 벨트, 신발, 재킷을 벗으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쉽게 벗을 수 있는 신발을 신으십시오.
  • 유모차와 보행 보조기는 X-레이 검사를 받습니다.
  • 휠체어는 철저하게 검색됩니다.
  • 처방약이나 주사기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 각 품목은 원래 용기에 들어 있어야 하며 처방전을 휴대해야 합니다.

서비스

기도실

출발 및 도착 구역의 14번 게이트와 19번 게이트 근처에는 무슬림 기도실과 재계 시설이 있습니다.

ATM

승객은 터미널 전체에 배치된 ATM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의료 및 응급 상황

공항클리닉에서는 전문 의료진이 24시간 상주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 시설은 동부 부두의 동부 부두 3개 층 모두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 의료 응급 연락처:

• 공항 보건소: +973 17138777
  • 구조 및 소방 서비스 사고 컨트롤러: +973 17138888

렌터카

바레인 국제공항에서 방문객들은 11개 유명 회사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가족용 렌터카를 가장 좋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수취 후 렌트카 데스크는 도착 구역에 편리하게 배치됩니다.

흡연실

터미널은 전략적으로 배치된 위치에서만 흡연이 허용되는 금연 구역입니다. 입국장 00층 건물의 동쪽과 서쪽에 흡연 공간이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구역 출국장 2층, 14번과 15번 게이트 사이, 18번과 19번 게이트 사이에는 흡연 전용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환급

체크인 전후에 출발 구역의 안내 데스크에 있는 공항 안내 카운터에서 방문자는 문제 없이 구매에 대한 VAT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유실

아기와 함께 여행하시나요? 수유실을 이용하면 편안하고 고독하게 자녀를 돌볼 수 있습니다.

환전소

승객은 터미널 전역에서 환전 카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신

왕국의 주요 통신 회사는 해외 방문객이 바레인에 있는 동안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을 계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착 지역에서 Batelco, stc 및 Zain을 찾으십시오.

엔터테인먼트 존

Visit the Entertainment Zone while waiting for your flight to keep your youngsters happy and occupied. There are interactive toys, gaming consoles, domes for climbing, and comfortable seating options. It is appropriate for toddlers, adolescents, and parents!

인터넷 연결

공용 와이파이

바레인 국제공항에서 탑승할 때까지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바레인 국제공항은 등록이 필요 없이 시설 전체에서 승객에게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장치, 태블릿 또는 데스크톱에서 "Bahrain Airport"를 검색하고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네트워크 액세스

비즈니스 여행이든 휴가 여행이든 바레인 국제 공항의 승객은 공항 네트워크에 연결된 특수 장치를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펄 라운지(출발), 걸프 에어의 팔콘 골드 라운지, BIA의 안내 데스크에서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합니다.

전화 서비스

바레인 국제공항의 안내 데스크에서는 승객이 무료 시내 및 국제 전화를 걸 수 있는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하물 포장

Hala Bahrain Hospitality에서 제공하는 수하물 포장 서비스는 여행 내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체크인 전에 수하물이 우발적으로 열리거나 훼손되지 않도록 튼튼한 플라스틱 필름으로 포장, 밀봉 및/또는 포장합니다. 수하물 포장기는 출발 구역에서 체크인 직전에 배치되며 서비스 비용은 BHD 2입니다.

트롤리

공항 곳곳의 편리한 장소에서 무료 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의 내부 및 외부 도로변과 도착의 수하물 찾는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형 품목

떠나는 승객과 도착하는 승객 모두를 위한 두 개의 특화된 '대형 물품' 카운터가 있습니다. 출발 데스크는 이코노미 체크인 구역에 있고 도착역은 수하물 찾는 곳에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이 "대형 물품" 카운터로 안내해 드립니다.

특별 지원

바레인 국제공항은 거동이 불편한 승객에게 포괄적인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승객이 도착하는 순간부터 편안하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정중하고 유능한 직원이 터미널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찾는 데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휠체어 가용성 및 요청

귀하 또는 귀하의 가족이 바레인에 착륙할 때 휠체어 접근을 포함하여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항공사에 알려주십시오. 항공기가 착륙하면 직원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특별 서비스 전화번호: 00973 17138226

안내 데스크

거동이 불편한 여행자를 위한 별도의 안내 데스크가 있으며 직원이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립니다.

e-게이트

도착 및 출발 구역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동이 불편한 여행자를 위한 전용 e-게이트를 통해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출입국 심사를 보다 빠르고 덜 노동 집약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민 카운터

도착 및 출발 구역에는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출입국 카운터가 있습니다.

체크인 카운터

바레인 국제공항에는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전용 체크인 카운터가 있습니다.

주차장

도착장 입구에 노변 주차 공간이 지정되어 있으며 주차장 B의 엘리베이터 옆에는 층당 2개의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주차장 B에 들어가기 전에 장벽 게이트에 있는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고 담당자에게 상황을 알려주십시오. 특별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주차 공간은 도착 및 출발 구역의 내부 커브사이드 입구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바레인 국제공항 전역의 모든 화장실에는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칸막이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화장실을 찾으려면 표지판을 따르거나 친절한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교통

주차장

해외 여행을 가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하차/수령하는 경우 바레인 국제공항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다양한 주차 시설을 제공합니다.

장기 주차장

다층주차장B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최첨단 프리미엄 주차장 시설입니다. 여객 터미널 건물에 인접해 있으며 체크인 또는 마중 장소에서 몇 분 거리에 차량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자동 기계를 사용하여 번거롭지 않은 결제를 즐기십시오. 높이 제한은 2.1m입니다.

거동이 불편한 승객용 주차장

거동이 불편한 승객은 이제 주차장 B(다층 주차장)의 PRM 지정 주차장에 주차할 때 처음 3시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바레인 국제공항 다층 주차장에는 1층에 14개의 PRM 전용 주차 공간이 있고 2층에 14개의 PRM 전용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장기 주차장

주차장 D는 터미널까지 버스로 짧은 거리에 있는 주차장 D의 전략적 위치로 인해 장기 승객에게 이상적인 주차장입니다. 당사의 무료 24/7 셔틀 버스 서비스는 수하물 보관소를 갖추고 있으며 주차장 D의 그늘진 대기실에 도착합니다. 셔틀 버스는 15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렌터카 및 리무진 서비스

왕국에 도착하는 승객은 바레인 국제 공항의 주요 자동차 렌탈 업체가 제공하는 럭셔리, 이코노미 및 가족 렌트카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이트 1 및 2 맞은편 터미널 1층 공용 도착 구역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택시

바레인 국제공항은 승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기 및 장기 주차장(주차장 B)에서 대기하는 3명의 택시 기사가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택시 회사에는 바레인 국제공항의 현지 Bahrain Taxi Group, Speedy Motors 및 Arabian Taxi가 포함됩니다.

택시 정류장에 도달하려면 승객은 수하물 찾는 곳에서 방향 표지판을 따라 게이트 B 맞은편 여객 터미널 빌딩 근처에 있는 장단기 주차장(B 주차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레인 국제공항에서 제공되는 택시는 바레인 교통통신부에 따라 미터 기반이며, 초기 BHD 2가 부과되고 픽업 서비스를 위해 추가 BHD 2가 부과됩니다.

버스

Bahrain Public Transport Company(BPTC)를 이용하면 버스로 바레인 국제공항을 빠르고 편리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도착하는 승객은 터미널 건물에서 가장 가까운 도로의 4A 구역에서 버스가 출발하는 도착 층의 4번 출구로 나갈 수 있습니다.

바레인 국제공항으로 가는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A1 – 공항 – 무하라크 버스 터미널 – 마나마 버스 터미널 – 아메리칸 미션 병원 – 살마니야 – 카미스 – 이사 타운 버스 터미널

A2 – 공항 – 마나마 버스 터미널 – 도심 – 시프 – 수크 와키프 – 하마드 타운 – 바레인 대학교(공항에서 마나마까지 가장 빠른 경로)*

10 - 공항 - Arad - Hidd - Mina Salman - Kuwait Avenue - Manama 버스 터미널 - Muharraq 버스 터미널 - 공항(시계 방향)

11 - 공항 - 무하라크 버스 터미널 - 마나마 버스 터미널 - 쿠웨이트 애비뉴 - 미나 살만 - 히드 - 아라드 - 공항(반시계 방향)

빨간색 버스를 이용하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기사에게 BHD 1의 GO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처음 구매할 때 카드 자체에 BHD 0.500). 각 여행 비용은 BHD 0.275이며 일일 최대 충전/한도는 BHD 0.700입니다. 또는 현금 싱글은 BHD 0.300입니다.

Bahrain Bus와 함께 GO Red를 타고 안전한 여행과 버스 내 무료 Wi-Fi를 즐기세요.

식사 및 레스토랑

간단한 간식, 푸짐한 식사 또는 현지 바레인 요리를 원하든 바레인 국제공항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도착 및 출발 구역 모두에 편리하게 위치한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있습니다.

McDonald’s

도착 - 근무시간: 연중무휴 - 결제방법: 현금, 카드, 애플페이 & 베네피트페이

맥도날드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훌륭하고 즐거운 식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퀵 서비스 레스토랑 브랜드입니다. 1994년부터 McDonald's Bahrain은 각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품목의 품질에 전념해 왔으며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 의제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모험은 깨달음을 주었고 커뮤니티와 깊은 유대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왕국의 사회 조직 내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하면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음식을 간단하고 간단하며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tarbucks

도착,출발(체크인 전) - 근무시간: 24시간 연중무휴 - 결제방법: 현금, 카드, 애플페이

스타벅스 경험은 커피 한 잔 그 이상입니다. 스타벅스는 처음부터 다른 종류의 회사로 출발했습니다. 커피의 풍부한 전통을 축하할 뿐만 아니라 직장과 가정의 요구에서 벗어난 편안한 제3의 장소인 공동체의 느낌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모든 컵에서 우리는 우리의 유산과 특별한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착 및 출발(체크인 전)에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Crêpafe

출발(체크인 전) - 이용시간 : 24시간 - 결제방법 : 현금, 카드, 복지혜택

The Crêpafe는 캐주얼한 크레페 카페로 하루 종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편안한 카페 분위기와 현대적인 카페 분위기에서 거부할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과자와 짭짤한 크레이프, 팬케이크, 와플, 오믈렛을 커피와 스페셜티 음료의 특별한 혼합으로 제공합니다. 출발 구역에 위치하며 대중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Jamie's Deli & Pizzeria

출발 - 근무시간: 연중무휴 - 결제수단: 현금, 카드, 애플페이, 삼성페이, 맥스월렛&베네피트페이.

바레인 최초로 바레인 국제공항에서 유명 셰프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쉬운 점심 식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유기농 재료로 준비한 건강하고 정직한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Jamie's Deli and Pizzeria는 출발 구역에 있습니다.

Illy Caffè

Illy Caffè는 친구를 발견하고, 휴식을 취하고, 사교하고, 만날 수 있는 생활 공간입니다. 이곳의 커피는 주인공이며 따뜻하고 혁신적인 환경에서 훌륭한 이탈리아 카페 전통을 만나 맛, 스타일 및 탁월함의 경험을 불러일으킵니다. Illy Caffé는 다양한 이탈리아 패스트리와 스낵, 고급 샌드위치, 갓 구운 파티세리도 제공합니다.

Jaipur Indo Asian

전통 인도 요리를 신선하고 세계적으로 재해석한 자이푸르는 인도의 거리와 이전 세대의 조리법 책에서만 볼 수 있었던 진정한 매력으로 여행자를 놀라게 합니다. 인도 요리는 이 개념의 음식 제공에 포착된 다양한 민족적 영향의 융합인 전통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TGI Friday’s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바와 그릴 TGI Fridays™는 정통 미국 음식과 전설적인 음료를 제공합니다. 진정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요일"의 자유롭고 자유로운 정신을 축하하는 것이 레스토랑의 설립 전제였으며, 여기서 "In Here, It's Always Friday®"라는 브랜드 약속이 탄생했습니다.

Lumee

Lumee는 카페/델리의 현대적인 환경에서 중동 거리 음식의 정수를 포착하는 데 전념합니다. 바레인, 걸프 및 지역(레반트/이집트/터키/이란)의 흥미로운 맛을 'hommos' 및 'Bahraini tikka lumee'와 같은 클래식과 'Spicy Mattai Salad', 'Quinoa'와 같은 시그니처 요리로 창의적으로 모았습니다. Kubbe'와 'Pita Toasties'.

Lumee는 Souq Al Qaisariya의 출발 구역에 있습니다.

라운지 및 호텔

긴 비행 전후에 휴식이 필요하십니까? 전용 출발 또는 도착 라운지 또는 Bahrain Airport Hotel에서 후퇴하여 긴장을 풀고 일하거나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기십시오.

출발 시 진주 라운지

결제수단 : 신용카드, 베네피트페이, 맥스월렛, 애플페이, 삼성페이

Pearl Lounge는 완전히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전통적인 바레인 최고의 환대를 보여주기 때문에 개인, 파티, 비즈니스 여행객 및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은신처입니다. 최첨단 출발 라운지에는 독특하게 디자인된 10개의 섹션이 있으며 각 섹션은 고유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승객이 휴식을 취하거나 재충전하거나 자신의 성향에 맞는 이상적인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각 구역은 독특한 요리를 제공하며, 관광객들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오픈 키친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따뜻하고 차가운 뷔페에 이르기까지 The Pearl 라운지는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무언가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조용한 공간 외에도 Pearl 라운지에는 멋지게 장식된 1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각 객실은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식음료 옵션, 기도실, 샤워실, 화장실 외에도 라운지에는 지정된 비즈니스 구역이 있습니다. 또한 펄 라운지에는 패밀리 공간, 게임 라운지가 있으며 환승 호텔 및 스파로 바로 연결됩니다.

바레인 국제공항의 최고의 환대 서비스 제공업체인 Hala Bahrain Hospitality가 Pearl Lounge를 관리 및 운영합니다.

걸프 에어 라운지: 팔콘 골드 라운지

걸프에어의 최첨단 바레인 국제공항 터미널 라운지를 소개합니다!

바레인 국제공항 신터미널에 있는 걸프에어의 새로운 Falcon Gold Lounge에서는 환승을 하든 여행을 시작하든 관계없이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며 고급스러운 아랍식 환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 기도실, 조용한 공간 등 걸프에어만의 독특한 라운지 편의 시설 외에도 다양한 라운지,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 옵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활주로를 관찰하거나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식사 옵션 중 하나에 빠져보세요.

도착 시 진주 라운지

혼자 여행하든,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여행하든,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여행하든 상관없이 바레인 국제공항 라운지는 고급스럽고 고요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자 비자 서비스를 제공하여 막판에 예상치 못한 상황을 피하고 비행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불편을 덜어줍니다.

긴 비행 후에는 고급스러운 샤워 시설을 갖춘 도착 라운지에서 상쾌하고 활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잘 선별된 다양한 음식과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레인 에어포트 호텔

항공편을 기다리는 동안 Bahrain Airport Hotel은 환승 승객이 휴식을 취하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소형 객실 17개, 스탠다드 객실 24개, 패밀리 객실 17개,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시설을 갖춘 객실 1개는 각각 침대, 위성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LED TV, 샤워 시설, 커피/차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TV와 라디오가 통합된 24개의 현대적인 수면 공간, 헤드폰, 금고, 디지털 잠금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포드 외에도 투숙객은 사물함과 중앙에 위치한 욕실/샤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발 게이트 15의 중앙 홀에서 떨어진 호텔 입구에는 근사한 로비와 남성과 여성을 위한 별도의 스파가 있으며 각각 마사지 서비스, 트리트먼트 및 샤워 시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투숙객은 모닝콜 서비스, 무료 Wi-Fi, 24시간 지원 및 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시간 이상 숙박할 수 있는 객실과 포드가 있습니다.

비동반 미성년자 라운지

혼자 바레인 국제공항을 여행하는 2~14세 어린이는 비동반 소아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하며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비동반 미성년자 전용 라운지에는 대화형 장난감, 게임 콘솔, 독서 공간, 편안한 좌석 배치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지정된 항공사를 통해 예약하면 보다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담 에이전트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중앙 홀이 있어 어린 아이들이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